안녕하세요 짱주입니다.
유채꽃이 피는 계절 아름다운 제주도 아르떼뮤지엄과 산방산 다녀왔습니다.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아르떼 뮤지엄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해 있는 아르떼뮤지엄 제주는 <섬>을 콘셉트로 빛과 소리로 만들어진 16개의 다채로운 미디어아트 전시가 펼쳐지는 곳이에요. 영원한 자연을 주제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뮤지엄에 들어서면 자연!!! 제주도의 자연을 품은 듯해요. 그 자연과 어우러진 사운드는 곧바로 완벽한 몰입을 선사해 주었어요. 흥미롭고 볼거리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뮤지엄을 모두 둘러보는 소요시간은 2시간 정도 되었어요.
아르떼뮤지엄 입장료는 성인 19,500원 청소년 15,500원 어린이 12,500원이었는데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입장료 할인은 그때그때 달라질 수 있어요. 미리 준비하신다면 할인혜택을 보다 많이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장 인상 깊었던 곳 티바카페
전시관을 모두 둘러보는 끝자락쯤에 티바카페가 있어요. 티켓에 포함되어 있는 음료를 주문하면 음료를 가져다주는 직원분이 '조금 있다 드세요'하며 음료를 테이블 위에 올려줍니다. 깜깜한 카페에 아무것도 없는 테이블 위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음료잔을 바라보고 있으면 곧바로 엄청난 경험을 하게 돼요. 음료잔을 기준으로 화려한 동빽꽃이 피어올라요, 그러다 사그라지고를 반복해요. 음료잔을 여기저기 옮기면 사라졌다 다시 피어오르는 동백꽃!!! 그 아름다운 자태를 하염없이 바라보며 계속 꽃을 피우기를 반복했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요. 그렇게 한참 동백꽃의 아름다움에 취해서 ㅋㅋ 음료맛은 1도 기억이 안 나요. ㅋ
💜봄이 왔음을 알리는 제주도 유채꽃이 유명한 상방산
유채꽃이 피는 계절인데 산방산 앞 유채꽃을 안 볼 수가 없죠 아르떼 뮤지엄을 나오면 가까이에 산방산이 있어요. 우리는 바로 그곳으로 향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미세먼지가 뭐지???
유채꽃은 만발해 있었다. 파란 하늘 흰구름 노란 유채꽃 (❁´◡`❁) 너무 ~~~ 아름답잖아!!!. 유채꽃밭을 이리저리 다니며 정말 사진 삼매경에 빠졌던 거 같다.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이구나!!! 벚꽃 오기 전 유채꽃 감상해 보세요